"이래서 이강인이 계속 거짓말해댄거야?!" 전혀 뜻밖의 인물 2차폭로! 밝혀진 충격진실
국민기대 저버린 이강인 국대퇴출하라 군면제 취소 하고 군대보내라
이 강인은 결국 제무덤을 자기가 판 것이다. 그것도 아주 깊이 판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자업자득.
이번 사태로 손흥민이 얼마나 훌륭한지 더욱 더 실감이 간다.
어느팀이든 주장말을 거역하는팀은 필패한다. 이강인은 인성이 안된, 발제주꾼 일뿐, 감히 해서는 안될짓을 했다. 주장이며 대선배에게 하극상 했으며, 진정한 사과시간도 지났다. 인성을 바꿀거라 생각치 말라. 인성은 절대 변하지 않음으로, 국대에 영구제명하고, 동조한 둘도 징계하여, 기강을 바로 잡지 않으면, 한국 축구의 앞날은 어둡다!!!
WATCH
"이래서 이강인이 계속 거짓말해댄거야?!" 전혀 뜻밖의 인물 2차폭로! 밝혀진 충격진실
갈등이라고 하지마라 폭동이고 반역이지/이강인은 4강 말아먹은 원흉으로 군 병역혜택 반납하고 군입대로 마무리 되어야 모든 짐을 더는 것이고 사과 방법이다 그래야 봉합되고 모든 것이 끝난다 이강인은 잘 생각해라 군에서 위계질서를 필히 배워야 앞으로 유럽에서 뛸 수있다 그리고 3명은 스스로 집에 가라.
지나고 보니 이강인은 시기 질투심이 많아 손흥민이 골 넣고 주목 받는 게 싫어서, 항상 견제하고 볼을 주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이미 군 면제는 되었기에 한국이 패하던 말던 관심이 없었던 것 같고. 오로지 편하게 탁구나 치면서 놀다가, 경기에 임하면 자기 중심적인 독단적 플레이로 일관하다 한 두 골씩 주워 먹으면서, 자기 커리어 쌓기에만 여념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Post a Comment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