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재와 열애 중인 정은채… 유명 가수와 있었던 ‘바람직하지 못한 관계’ 정보

정은채-김충재 동갑내기 비쥬얼 커플 탄생했습니다

배우 정은채와 제품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가 열애 중인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오늘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정은채와 김충재가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정은채 소속사 프로젝트호수 관계자에 따르면 “김충재와 정은채가 연애 중이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전했습니다.

1986년생으로 37세 동갑내기인 두 커플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지인들에게 서로를 소개하는 등 관계를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난해 7월에는 정은채가 김충재의 작업실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으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지인과 김충재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시청자 충격에 빠트렸던 블루칩 김충재

김충재는 2017년 6월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후배로 소개된 그는 연예인 못지 않은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는 출연 이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영재발굴단’ 등 타 예능에도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약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방송 활동을 잠시 접어두고 본업에 집중하고 있는 중입니다.

정준일과 불륜 루머 돌았던 정은채 프로필 정보

정은채는 2010년 SF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으며, 그 이후 KBS2 ‘영도다리를 건너다’, OCN ‘닥터프로스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등에서 주연으로 열연했습니다. 올 하반기 그는 tvN ‘정년이‘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정은채는 2020년 4월 가수 정준일과 10년 전인 2010~2011년에 불륜 관계였다는 의혹이 제기된 적 있습니다. 당시 정은채 측은 정준일이 유부남임을 몰랐었다며 자신이 피해자임을 주장했지만, 정준일 측은 정은채가 그걸 몰랐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맞서서 한차례 진실공방이 펼쳐졌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엠와이 뮤직, 뉴스1, 김충재 인스타그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